남자들의 이상형 리더쉽 스타일.
관심이 있는 사람이 생기면 그 남자에게 잘 보이고싶은 건 당연한 이치입니다. 그남자 이상형이 궁금하기도 하고 그 이상형에 비슷하게 되고싶은 욕심도 들곤합니다. 그러나 이상형은 이상형이고 남자가 두루 좋아하는 여자는 어떤스타일인지 궁금하지요?? 남자들은 이상형이나 좋아하는 스타일이 길을 기나가면 한번 돌아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번 볼걸 두번세번 돌아보게 되는거는 자연의 섭리지요. 그렇다면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스타일을 알아봅시다!!
긴머리 청순한 스타일
긴 검은머리 찰랑 거리는 청순한 스타일은 시대가 지나도 변하지 않는 부동의 1위일겁니다. 사람은 자신과 다른것에 호기심을 느끼고 호감또한 잘 느낍니다. 활동적이고 거친 표혀을 주로 하는 남자는 자신과는 다른 맑고 순박한 여자, 청순한 여자에게 많은 관심을 보이지요. 아 물론 남자가 탁하고 퇴페적이다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아까 말씀드렸듯이 스타일이라는 말을 했는데, 스타일은 외모적인 작용이 많자요?? 청순한 스타일은 긴머리의 흑발에 하얀피부를 가진, 새벽공기의 이슬같은 여자입니다. 표현이 다소 시적이었지만 이러한 여자가 지나가면 남자는 100이면 100 한번 더 돌아봅니다.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하나로 좁힐 수 있는데요 남자의 본능입니다. 그냥 눈과 머리가 그사람에게로 돌아갑니다^^;; 이 청순한 여자의 남자의 마읆을 얼마나 설레게했으면 동화까지 나왔겠어요, 백설공주라구요.
귀여운 스타일
귀여운 여자의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귀여운 스타일엔 동안들이 많은데요, 이 동안의 여자들은 나이보다 조금 어린 스타일의 옷을 코디하곤 합니다. 동안인 얼굴이 어린스타일도 소화가능하다는 걸 알고있기 때문이예요. 그래서 귀여운 동안인 얼굴과 귀여운 스타일의 코디인 여자들에게 남자들이 심쿵하기도 합니다.
외모따라 성격도 따라간다고 성격도 귀여운 면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말투와 행동등도 애교섞인 표현을 한다면 남자들은 같이 있는 시간을 아주 좋아합니다.
활력적이거나 긍정적인 스타일
이런사람은 남녀노소하고 환영받는 스타일이죠? 남자들의 이상형 스타일 중 이와같은 비타민같은 사람의 이상형으로 꼽기도 합니다. 모임에서 만났거나 친구를 통해 만났다 하더라도 만남이 언제나 톡톡튀고 즐거우며 다음번에 만날때도 이 사람과 함께있다면 계속해서 즐겁고 웃을 수 있다면 또 다음 만남이 기다려 지겠지요?
특히 이렇게 비타민역할을 하는 사람들은 프로젝트를 함께하거나, 술자리를 갖거나 할때 더 빛을바라는데요, 이러한 사라들은 대인관계에서도 넓은 발을 자랑합니다. 언제나 밝고 활력있는 사람 주위에는 함께 시간을 나누고 싶은 사람들이 많거든요. 예쁜 꼿에 벌이 꼬이듯, 이와같이 밝은사람은 공동체 중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리더쉽 스타일.
요즘시대에는 남녀노소하고 리더쉽이 중요히 여겨집니다. 여자들은 일에 집중하는 남자들을 멋있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남자도 다르지 않아요. 기존에 생각했던 여성상과 다르게 공동체를 이끄는 리더쉽있는 여자들에게 몃지다는 감정에서 호감으로 바뀌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