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를 감동 시키는 방법 그녀의 스케줄이 끝나는 시간 깜짝 등장.

Aiden92357 2020. 10. 24.
반응형

감동은 매일 같은 일상에서 서로의 애정과 믿음을 더 높여주는 이벤트적인겁니다. 매일 같은 데이트, 같은 일상의 연속이라면 어느누구도 지루해 하지 않을 수가 없지요. 감동은 거창한거야 하나? 아닙니다. 비록 내 경제력과 시간이 많으면 그에 응당하는 감동이벤트를 이끌 수 있지만 실은 그렇게 금액대가 크고 시간을 많이 들이지 않아도됩니다. 오히려 금액이 크고 노력대가 높을 때, 오버스러움으로 생각보다 큰 감동이 없을 수 도 있습니다. 그러면 소소한 감동을 이끌어 낼 수 있는데요, 감동을 이끌어내는 방법이라하고 하면 좀 이상한 어감이지요?? ^^;; 그렇다면 조금 방향을 바꾸어 여자가 감동을 받을 땐 어떤때인지 알아봅시다.

 

 

 

1.일편단심 소나무.

너무 당연하고 누구나 아는 방법인데 남자는 잘 안될 때가 있습니다. 비록 다른여자에게 눈을 흘리거나 바람을 피는 의도가 아니어도 소나무는 처음부터 끝까지의 곧은 의지의 의미가 있지요? 연애도 그렇습니다. 처음에 시작했던 그녀에 대한 마음그대로의 모습을 여자는 좋아합니다. 처음에 나를 쳐다보았던 그 사랑스러운 눈빛과 아무리 귀찮고 피곤해도 여자가 걱정되면 밤늦게라고 뛰어나가 집에 데려다주거나, 변함없는 태도입니다. 사랑은 변하는 거지만 사랑의 컬러는 한 빛깔이 아니죠?? 애정과 신뢰와 태도와 경우와 마음가지 등등의 갖가지 보이지않는 서로의 관계성에서 이루어지는 거니깐요. 1년 2년 3년을 같이 지냈다하더라도 첨음 보았던 그때 모습의 나라면 늘 같은 모습에 생활의 감동?을 느낄겁니다.

 

 

 

2. 끊임없는 관심.

사람은 누구나 관심받기를 좋아하지요?? 여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에게서 관심을 받는 걸 더더욱 애정을 느낍니다. 거기서 감동을 느끼는 것은 끊임없는 관심이죠. 예를 들어 여자친구 머리가 달라졌다면 ‘머리했니? 더 이쁘네’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어요. 변화가 있다면 바로 캐취하는 센스가 필요한거죠. 여기서 여자는 나에게 끊임없는 관심이 있구나라고 느낍니다. 사실 남자는 뭐가바뀐지 잘 모르는 경우가 있어요. 정말 머리를 했는지 안했는지 잘 모를지라도 여자친구의 변화에 조금이라도 관심을 쏟으면 ‘얘가 아직 나에게 관심이 많구나’라는 소소한 감동을 느낄겁니다.

 

 

 

3. 여자친구가 곤란한 상황

살다보면 여자친구가 곤란한 상황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매우 간단한 것은 점심을 거르거나, 몸이아프거나, 무엇을 빠뜨렸다 할 때, 내가 할 수 있는 시간과 경제력의 범주안에서 무언가를 직접 전달해 주도록합시다. 점심을 거를 때에는 끼니를 떄울 수 있는 간단한 먹거리를, 몸이아프다면 약과함께 죽을 직접 전달해 주면 나를 걱정하고 있다는 생각에 소소한 감동을 느끼게 됩니다. 물질적으로 해결안되는 순간도 있는데요, 바로 인간관계로 속이 상할때입니다. 그때는 상황에 맞춰 누구의 잘잘못을 논리적으로 파악, 해결하려 하지맙시고, 속상한 부분을 모두들어주고 논리적으로 이해가 안가더라도 여자친구의 편을 무조건적으로 들어줍시다. 사람은 본래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내편이었으면 하는 바람있습니다.

 

 

 

4. 그녀의 스케줄이 끝나는 시간 깜짝 등장.

이건 매번 깜짝깜짝 등장하면 별로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가끔씩 해보도록합시다. 이건 말을 안하고 행해야하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자주 그러다보면 여자친구와 시간과 방향이 엇갈려 헛수고 할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사이면 그 시간에 무얼할지 뻔히 알잖아요? 그러니 시간맞춰 그 지점에 가도록합시다. 그리고 불쑥 나타나기 보다는 ‘나 사실 보고싶어서 직장주위 카페에있어.’라고 연락을 보내줍시다. 여자친구가 야근이나 학교에서 늦게까지 과제를 한다면 그때 이런 행동을 보이면 감동이 더 두배겠죠? 그러나 나무 자주하면 안됩니다. ‘애는 말도안하고 매일 이렇게 불쑥불쑥 나타나??? 사람곤란하게’ 라고 생각할 수 있으니 가끔씩 이벤트성으로 하는 게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