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상녀 5살차이 4살차이, 사로잡기 타이밍 놓치지말자.

Aiden92357 2020. 10. 24.
반응형

남자가 여자에 대한 큰 판타지가 연상의 여자입니다. 연상의 여자들은 여러 가지 매력을 뿜뿜합니다. 바로 여성적 매력이 있으면서도 단체에서 리더쉽을 발위하는 그녀들입니다. 기가 센 남자들 속에서 논리적이며 일목묘연한 문제해결방식과 일을 진취적이게 끌고나가는 모습이 많은 남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합니다. 행여나 작은실수나 당황한 기색이 가끔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어느 새 그녀의 얼글만 보면 가슴이 두근거려오는 나를 발견하기도 합니다. 가끔 나와 사귄다면? 이라는 상상도 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4살, 5살차이의 연상녀들 나와 사귈수 있을지 아아봅시다.

 

 

 

1.나이 많아도 똑같은 사람이다.

우리는 나이많은 사람을 동경하기도 존경도 해오면서 두려움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대학교 1년 2년선배들이 그렇게 커 보일 수 없습니다. 잘못보이면 안될거같고 어떤 행동을 하더라도 엄청나게 큰 일을 잘 해결해나가는 것 같이 멋지기만 합니다. 거기서 나와 큰 거리차이가 있는 거 같은데 사실 아닙니다. 우리의 경험으로부터 알 수 있듯이 막상 고등학교 선배, 대학교 선배가 되어서도 똑같이 모르고 똑같이 유치하고 원색적인 개그에 잘 웃기도합니다. 상황과 감투에 맞게 책임감 있게 행동 할 뿐 사람 모두 감성에 흔들리고, 똑같이 소심한 사람들입니다. 단지 나보다 일찍 태어나서 사람을 대하는 경험이 좀 더 풍부할 뿐입니다. 그러니 마치 범접할 수 없는 대단한 인물이라는 관념을 깨뜨리는 게 제일 중요합니다.

 

 

2. 괜히 잘보이려하거나 긴장하지말자.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합니다. 그러나 가장 많이 실수하는 순간은 [긴장]입니다. 긴장은 일단 나의 생각부터 족쇄를 채웁니다. 그러하여 유동적이고 창의적인 생각을 잡고, 마치 군대와도 같이 행동해버리는데요, 창의적인 생각이 막히면 대인관계에서 중요한 센스가 막혀버립니다. 또한 생각부터 그러면 자세부터 움츠리게하며 소심하게 되기 마련이죠. 더듬지 않던 말도 더듬게 됩니다. 참 아이러니하죠? 친구와 가족앞에서는 안그러는데. 그럴수록 나의 매력은 곤두박질 칩니다. 그러니 너무 군대같은 딱딱한 자세는 버릴필요가 있습니다. 선배나 상사들은 사실 그런걸 별로 좋아하진 않습니다. 뭐 첫만남에 점수야 따겠지만 그건 첫 만남일때입니다. 사람은 센스있고 유머러스한 사람이 시간이지날수록 사랑받습니다. 어느 단체에서나 그렇죠. 그러니 나이많은 사람을 대할 때 적절한 예우만 지키면 됩니다. 선을 넘지 않는 센스로 적당히 공경만 하면 된다는 말입니다.

 

그렇다면 연상녀와 썸은 탈거같은데 안되고 참 답답한 상황이옵니다. 그러면 매력을 각인하는 방방법과 조심해야하는 것들을 알아볼까요?

 

 

 

1.지나친 공경은 피하고 나의 생각을 전할 필요가있다.

공석에서는 자제해야할 필요가 있지만 어느정도 가까운 연상녀와 단둘이 할 자리가 있으면 약간의 장난정도는 쳐도됩니다. 예예 거리면서 허리굽혀 예의지킨다면 절대로 가까워 질수 없습니다. 그러니 지나친 장난이 아닌 그사람이 미소지을 수 있는 장난정도는 해보도록합시다. 너무 오버하지 말구요. 그럼 그사람의 웃음코드나 취향을 어느정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웃복서가 되라는 말이죠.

 

 

 

2. 그래도 남자.

남자들은 태생부터 남성스러움을 타고났습니다. 당연히 여자들은 그런 남성미에 이끌립니다. 그러니 소심함은 뒤로 넘기시고 남성스러움을 보일 때가 있습니다. 무거운 물건을 옮길 때 수동적보다 먼저나서는 모습을 보이면 좋습니다. 그리고 스포츠나 스포츠 활동에서 약간의 승부욕과 큰 액션도 여자이 매력을 느끼는 요소들이니 지나친 승부욕이 아니라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면 됩니다. 그리고 집중하는 모습에 여자들이 많은 매력을 느낀다고합니다. 어떤일이 있어도 집중하는 모습이 아니라. 진짜로 집중해봅시다^^ 그리고 함께 술을 마셨으면 끝까지 사람들을 챙기는 모습두요.

 

 

 

3. 타이밍 놓치지말자.

세상에 가장 중요한거는 타이밍이죠? 그사람도 어느 새 나에게 마음을 담아두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타이밍을 놓쳐서는 안됩니다. 여자도 요즘은 수동적이지 않아 가끔씩 제의할 때도 있습니다. 가령 식사라든지 커피라든지, 술자리 말이죠. 그런데 남자처럼 직설적이게 말하지않고 둘러둘러 이야기하니 연애센스는 언제나 켜두도록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