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근 성추행 결국 셀프고백 억울함 호소 이유는?

Aiden92357 2020. 11. 4.
반응형

 

 

유튜브 밀리터리 예능 채널인 "가짜사나이"를 진행하는 이근 대위가 가로세로연구소 김용호 부장이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했던 이근 성추행 폭로와 유엔군 경력 조작의혹에 대해 적극적인 해명을 했습니다.

 

 

 

 

 

첫번째 해명은 역시 유엔 경력입니다. 이 부분은 이근이 자신의 여권과 활동 당시 사진을 게시함으로 모든 것이 진짜 경력으로 완벽히 해명이 되었습니다. 또한 한 밀리터리 커뮤니티 회원들에 의하면 이근은 미국 특수부대, 해외용병 출신들 조차 한수를 접을 정도로 실력있는 세계적인 군사전문 유튜버로 인정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문제는 성추행 의혹입니다.

 

 

이근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인 ROKSEAL 게시판에 "성추행 혐의에 관해 처벌을 받은적이 있지만 저는 단언코 그 어떠한 성추행을 하지 않았다"며, "당시 억울하게 어쩔 수 없이 법의 처벌을 받았지만 스스로의 양심에 비추어 그 사실을 인정할 수 없고 그때 생각만하면 끔찍하다"라고 밝혔습니다.

 

 

이근 성추행 처벌내용은 2018년 당시 한 클럽에서 근처에 있던 여성이 자신을 성추행했다고 신고하면서 시작되었으며 당시 여성의 주장은 "이근이 자신의 엉덩이를 움켜 쥐었다"입니다. 이후 검찰에 의해 기소되어 재판에 넘겨졌으며 벌금 200만원을 선고받았고 이후 억울함과 진실을 밝히기 위해 항소를 했으나 기각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근의 주장은 당시 경찰과 검찰에서는 피해여성의 일방적인 진술만 증거로 인정이 되었고, 사건 판결문에 기록된 증인은 피해여성의 남자친구이지만 피해자의 남자친구는 당시 직접 목격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당시 클럽에는 CCTV가 3대가 있었고 성추행을 하지 않았다는 증거가 나왔으나 피해자의 증언만으로 판결이 이루어졌다고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현재 네티즌들은 "이근 성추행 뉴스를 봤는데 충분히 억울할 만한 상황이다","가짜사나이를 시즌1부터 본 사람들은 그를 욕할 수 없다","유튜버들 때문에 망해가는 방송사들의 유튜버 때리기"라는 옹호론자들과 "이근 조차 이런 의혹에 휘말리면 이젠 유튜버들을 못믿겠다","이럴 줄 알았다","클럽녀가 얼마나 놀랬으면 고소를 했겠는가"라는 등의 비판론자들로 나뉘어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밀리터리 유튜브 채널인 "가짜사나이"의 인기 UDST/SEAL 교관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로건의 OO넷 의혹이 폭로전문 유튜버 정배우에 의해 온라인상에 알려지자 가짜사나이 로건 측은 모든 것이 진실이 아닌 허위 저격이라 맞서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논란에 가짜사나이 로건 인스타는 그야말로 폭격을 맞고 있는 상황입니다.

 

 

무엇보다 지금까지 성실하게 살아왔던 남편의 억울한 누명에 로건 와이프 A모씨는 "악플을 견딜 수 없어 게시글을 내렸습니다. 남편에 대한 의혹과 구설수가 팩트가 나올때까지 너그럽게 기다려달라"라며, "현재 진위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인정할 부분이 있으면 인정하겠다"라고 조심스럽게 밝혔습니다.

 

 

현재 가짜사나이 구독자들은 로건 와이프의 상태를 걱정하며 별일 없을 것이며 모든 것이 의혹일 뿐, 증거가 없으니 침착하시라"며 위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와 별개로 가짜사나이 로건 본인은 여전히 사태를 관망하고 있으며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참고로 로건은 "가짜사나이"에서 진행자인 이근 대위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케릭터이며 강한 남성성과 전문적인 군사 지식과 그에 합당한 실력으로 많은 구독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편 폭로전문 유튜버 정배우는 오늘 저녁 7시에 로건과 정은주 교관의 성추문 의혹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며 증거자료와 과거 사귀었던 여자친구의 인터뷰 또한 완료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으로 이같은 사실을 네티즌들과 구독자들에게 대략적인 상황을 알린 상황이며 편집이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정배우의 영상을 기다리는 가짜사나이 구독자들과 팬들이 상당히 많으며 네티즌들은 로건의 의혹은 "아직 증거조차 없는 의혹일 뿐","로건 와이프는 지금 임신중이다. 제발 멈춰달라"라고 걱정을 하고 있는 상황이며 CCTV 또는 접속기록등의 모든 증거가 없을 경우 네티즌들은 믿지 않겠다는 반응이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또한 믿을 수 없습니다. 제발 멈춰주시길 바라고 있습니다. 한 가정을 근거없는 폭로로 파괴한다는 것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