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갬성캠핑 첫방 게스트 송승헌 대활약 촬영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Aiden92357 2020. 11. 4.
반응형

 

 

 

 

 

드디어 갬성캠핑이 13일 밤 첫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갬성캠핑은 박나래와 안영미, 솔라, 박소담, 손나은이 고정 진행자로 나서 전국 방방곡곡 캠핑과 뷰맛집을 찾아다니며 1박 2일간 캠핑을 하는 본격 캠핑예능입니다. 참고로 이번 첫방송 갬성캠핑 촬영지는 경남 남해의 양떼목장이라고 합니다.

 

 

JTBC에 의하면 이번 갬성캠핑 케스팅을 위해 엄청난 공을 들였다고 합니다. 기획단계에서 부터 각 분야 최고의 스타만을 캐스팅하기로 했으며 결국 최고의 개그맨 박나래, 안영미와 한류 팝스타 솔라, 손나은 캐스팅에 성공했으며 이것도 모잘라 헐리우드 배우 박소담까지 캐스팅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갬성캠핑 첫방송의 남자 게스트로는 중견배우 송승헌이 출연을 하며 시청률 대박을 노렸습니다. 최근 유튜브로 강세를 보이는 젊은 연예인들과는 달리 중견배우들은 팬들에게 모습을 보일 곳이 없는데 마침 송승헌이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은 상당히 높습니다.

 

 

 

 

 

맏언니이자 MC를 맡은 박나래는 "감성적인 캠핑을 통해 맴버들이 정신적으로 성숙해지는 과정을 담았고 오랜 연예계 생활을 통해 스트레스를 받은 몸과 마음을 치유했다."며 "국민 여러분들도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갬성캠핑으로 힐링 하시라"고 밝혔습니다.

 

 

 

 

 

막바지에 합류하게 된 할리우드 배우 박소담은 "우리 맴버들간의 유쾌한 캐미를 기대하세요"라고 했으며 한류 팝스타 마마무 솔라는 "첫 게스트로 송승헌 선배와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의외로 너무 웃기시다"라고 밝혀 송승헌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습니다.

 

 

한편 이번 갬성캠핑은 코로나 영향으로 대유행을 하게된 "차박캠핑"과 "노지캠핑" 기본으로 흡사 난민촌을 연상하게 하는 일반 유료캠핑장이 아닌 한반도 특성상 이제는 오지라는 곳이 존재하지 않지만 전국 구석구석 보석과 같은 무료로 차박캠핑을 할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하고 숨겨진 아름다운 풍경을 전할 것이라 합니다.

 

 

참고로 저는 낚시꾼이고 우리 와이프는 노지캠핑을 좋아합니다. 두 사람이 만나 결혼해 종종 차박캠핑과 낚시와 캠핑이 결합한 캠낚을 즐기고 있지요. 정말 기대되고 오래기다린 갬성캠핑, 드디어 오늘 밤 방송하네요.

그리고 우리 와이프가 어릴때부터 사모(?)했던 송승헌이 출연한다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회장님 전문 배우" 박근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아들과 손자까지 "3대째 연기자 명문가"를 만들게 된 사연을 고백했습니다. 참고로 박근형 손자는 현재 연예계 데뷔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들은 이미 데뷔하여 "사랑의 불시착"에서 명연기를 펼쳐 역시 그 아버지에 그 아들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자신의 맏아들인 박상훈이 연예계에 데뷔했한다고 밝혔을때 박근형은 당장 구청으로 뛰어가 호적에서 파버리겠다고 불같이 화를 내며 반대를 했지만 자신의 손자가 연예계에 데뷔한다고 했을때는 반대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참고로 지금의 이름인 윤상훈으로 이름을 바꾼 이유는 아버지의 그늘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라고 했습니다.

 

 

박근형은 아들은 연예인감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기를 쓰고 반대를 했던 반면에 손자는 키가 크고 외모가 준수해 찬성을 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오랜 연예계 생활을 하며 쌓은 내공의 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라디오스타 본방에서는 박근형 손자의 정체가 밝혀질 듯 하여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박근형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 "힙로병사의 비밀"특집은 14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며 게스트로는 배우 박근형과 개그맨 박휘순, 가수 로꼬, 가수 크러쉬가 출연했습니다.

 

 

 

 

 

 

 

 

참고로 박근형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회장님" 전문 연기파 배우로서 "여명의 눈동자","모래시계","주몽"등의 사극과 시대극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배우로 자리메김했으며 간간히 "꽃보다 할배"와 같은 예능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또한 연예계 대표 남성 패셔니스타로 30여년간 트렌디한 스타일로 패션계에서도 일찍이 "가장 옷을 잘 입는 배우"로 평가를 받고 있는 개성 강한 연기자입니다. 박근형 아들인 윤상훈 또한 연예계에서 패셔니스타로 불리우고 있으며 손자 또한 곧 데뷔하는데 어떤 패션과 개성있는 연기력을 선보일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