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동성 딸 배수진 유튜버 나탈리 전남편 임현준과의 이혼 거울 보고 많이 슬펐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배동성 딸 배수진의 등장이 그려지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나탈리 배수진은 올해 나이 26세이며 지난 2018년에 7살의 연상인 뮤지컬배우 임현준과 결혼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지난 8월 자신의 운영 중인 유튜브에서 이혼 사실을 직접 밝히기도 했는데요.
전 남편 임현준과의 이혼 이유는 개인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말하겠다며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자세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배동성 딸 배수진은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이혼하면서 성격이 바뀌었다고 말했으며 긍정적으로 자기 자신이 많이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또 최고기는 나탈리 배수진과의 합동 방송을 하기도 했는데요. 배수진은 "아기를 낳고 4개월이 지났는데 거울을 봤는데 엄청 달라졌더라", "원래 몸이 작았는데 배가 너무 많이 나왔길래 거울 보고 많이 슬펐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배동성의 딸 배수진도 화제가되면서 아버지인 배동성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졌는데요. 배동성은 1990년 kbs 공채 6기 개그맨이며 65년생 올해 나이 66세입니다. 그는 일반인 여성 안현주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2녀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이 중에 딸 나탈리 배수진이 한 명입니다. 배동성 또한 안현주씨와 91년도에 결혼했지만 2013년 이혼했고, 현재는 2017년 전진주씨와 재혼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