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이혼 최고기 유깻잎 나이 배동성 딸 배수진 아빠 시아버지 등장 시청자와 mc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Aiden92357 2020. 11. 28.
반응형

 

 

지난주 우이혼에 출연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최고기와 유깻잎은 이혼 7개월차이지만 털털하게 지내는 모습으로 화제가 됐는데요. 최근에 최고기는 유튜브 채널에 유깻잎과 파국? 꽃 mbti 해보기 영상을 업로드하면서 서스럼없이 지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수선화와 상극인 조합과 환상의 조합을 본 최고기는 "유깻잎한테 물어봐야겠다"라면서 문자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에 유깻잎은 "나는 작약꽃이 나왔다"라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최고기 나이 91년생 30세, 유깻잎 (유예린) 나이 93년생 28세로 둘의 나이차이는 2살 차이네요. 둘다 직업은 유튜버! 입니다.

 

 

이렇게 사이 좋게 보내고 있는 이번 우이혼에서 동거가 시작되었으며, 아침 식사 중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남자친구 있냐는 질문을 던졌으며, 먼저 자신은 전에 만난 여친이 있다고 돌직구를 발언하기도 해 지켜보는 시청자와 mc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최고기 돌싱 여사친 나탈리 (배수진)

또 이혼하고 동거 2일차에 접어든 최고기와 유깻잎 앞에는 그의 돌싱 여사친은 나탈리(본명 배수진)로 추정되며, 최고기의 유튜브에 종종 출연하기도 했었죠! 배동성의 딸이기도 합니다!! 배동성 딸 완전 화제네요.

 

 

최고기 아빠, 유깻잎 시아버지

동거 3일차에는 딸 솔잎이와 함께 최고기의 아빠, 유깻잎의 시아버지가 깜짝 등장하면서 긴장감은 폭발되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최고기 유깻잎의 결정적인 진짜 이혼 사유가 되었던 시어바지의 갑작스러운 방문은 두 사람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불편함의 공기가 흐르는 가운데 솔잎이만 바라보는 유깻잎의 모습은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우이혼에서 제일 마음 아픈 장면이 될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