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백그라운드 작업이 실행 중에 사용자 지정 설정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해결방법 마크다운 형식으로 알려드립니다.

Aiden92357 2023. 5. 30.
반응형
            

아이폰 백그라운드 작업이 실행 중에 사용자 지정 설정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해결방법 마크다운 형식으로 알려드립니다.

아이폰 백그라운드 작업 사용자 지정 설정 문제 해결 방법

아이폰 백그라운드 작업 실행 중에 사용자 지정 설정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앱 업데이트 확인

일부 앱들은 새로운 버전이 나올 때마다 사용자 지정 설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 지정 설정 문제가 발생한 경우 앱이 최신 버전인지 여부를 확인해보세요.

2. 앱 재설치

앱 업데이트 확인 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설치하면 모든 설정이 초기화되므로, 사용자 지정 설정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3. 재부팅

일시적인 오류일 경우, 아이폰을 재부팅하는 것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재부팅은 아이폰의 전원을 완전히 끄고 다시 켜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폰 8 이하 버전의 경우: 홈 버튼과 전원 버튼을 동시에 누르다가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아이폰 X 이상 버전의 경우: 사이드 버튼과 볼륨 버튼 위나 아래 버튼 중 하나를 누르고 있으면서 슬라이드하여 전원을 끄고, 다시 켭니다.

4. 문제 앱의 설정 초기화

문제가 발생한 앱이 하나뿐이라면, 해당 앱의 사용자 지정 설정을 초기화해볼 수 있습니다.

  • "설정" 앱을 열고, 해당 앱을 선택합니다.
  • "일반"을 선택하고, "사용자 지정 설정"을 누릅니다.
  • "사용자 지정 설정 초기화"를 선택합니다.

5. 아이폰의 설정 초기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이폰 전체의 설정을 초기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 "설정" 앱을 열고, "일반"을 선택합니다.
  • "초기화"를 누르고, "모든 설정 초기화"를 선택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으로 초기화할 경우 아이폰에 저장되어 있던 모든 데이터도 함께 삭제됩니다. 따라서, 아이폰의 데이터를 백업하고 실제 필요한 경우에만 초기화해보세요.

6. 애플 지원 센터 문의

위 방법을 시도했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에는, 애플 지원 센터에 문의하여 해결 방법을 찾아보세요.

  • 애플 지원 센터에서 문제를 검색해보세요.
  • 문제해결을 위한 가이드를 따라보세요.
  • 대화 형식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술 지원 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위 방법들을 차례대로 시도하면서 사용자 지정 설정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