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백그라운드 작업이 실행 중에 비디오 처리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해결방법 마크다운 형식으로 알려드립니다.

Aiden92357 2023. 5. 30.
반응형
            

아이폰 백그라운드 작업이 실행 중에 비디오 처리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해결방법 마크다운 형식으로 알려드립니다.

문제

아이폰에서 백그라운드 작업 중에 비디오 처리 문제가 발생하여, 비디오가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결방법

  1. 앱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2. 디바이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3. iO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4. 디바이스의 저장 공간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정리합니다.

  5. 기존에 재생한 비디오를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하여 재생해 봅니다.

  6. 동일한 문제가 여러 앱에서 발생하는 경우, Apple 고객 지원 서비스에 문의하여 추가적인 지원을 받습니다.

위의 해결방법을 차례대로 시도해보고도 문제가 계속되면, 디바이스의 하드웨어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Apple 고객 지원 서비스에 문의하여 추가적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